top of page

ELDREAM YOUTH

엘드림교회 차세대교육부는,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으라는 예수님의 지상명령을 따라, 우리 고국인 한국과 우리의 터전인 미국, 그리고 더 나아가 세계를 그리스도께로 돌아오게 하는데 사명이 있습니다. 그 꿈이 말씀과 기도의 훈련을 통해 다음세대에 아름답게 전수되기를, 그래서 그들의 삶이 예수님의 성품과 예수님의 사역의 모습으로 풍성하게 증거될 수 있기를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구약의 다니엘, 그리고 신약의 바울은 모두 이중문화/이중언어 그 이상을 섭렵했고, 하나님은 그들의 이러한 달란트를 하나님 나라와 의를 위해 귀하게 쓰셨습니다. 엘드림교회의 차세대 한 영혼, 한 영혼이 시대의 다니엘이 되어 성경적 리더십을 발휘하고, 이 시대의 바울이 되어 복음을 위해 살아가기를 소망합니다.

엘드림 청소년부 이야기

우리의 다짐

  • 거룩한 세대로 세워지는 청소년

  • 예수의 제자로 훈련받는 청소년

  • 소명을 찾아가는 청소년

훈련과 적용

목장목회와 다양한 소그룹활동, 수련회 및 아웃리치를 통해 스스로의 정체성을 발견하고 은사를 개발하며 자신의 소명을 찾아가는 과정을 통해 흔들리지 않는 믿음의 기준을 세웁니다.

청소년 부모교육

자기 정체성에 혼란을 겪으며 여러가지 관계속에서 불통을 경험하는 자녀들과의 소통을 돕고 순전한 믿음을 전수할 수 있도록 바른 교육관의 형성을 돕습니다.

청소년 교사교육

고민이 많은 청소년 자녀들에게 좋은 친구, 탁월한 선배, 친밀한 조언자가 되어 올바른 믿음의 방향을 찾아가도록 돕는 교사의 능력을 갖추게 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