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일 가장 먼저 주일예배를 여는 분들이 있습니다. 네, 우리 엘드림 찬양팀 식구들 입니다. 예배팀 리더 유효정자매님을 중심으로 찬양팀이 구성되어, 매주 겸손히 헌신된 마음으로 주일 오전 9시부터 교회에 와서 악기와 시스템을 세팅하고, 예배를 위한 찬양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참 귀하지요?
작년말부터 올해 연말즈음에는 올랜도지역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찬양집회를 한번 열었으면 하는 소원함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한국에서 뜨겁게 사역중인 은혜로운 찬양팀이나 워십리더 들의 스케줄을 살펴보며 기도 중이었는데, 정말 응답처럼 나타난 한 분이 있었으니… 바로 바로 유효정자매입니다. “목사님, 올해가 가기전에 Praise&Prayer Night을 우리 찬양팀을 중심으로 한번 해보면 어떨까요?” 허허허…나만 고민하고 있는 것이 아니었구나. 역시 좋으신 하나님! 제가 뭐하고 대답을 했을까요? “WOW! 좋지요!! 뭐든 필요하면 도울테니 잘 기획해 보세요!”
확신합니다. 이번 Worship Night을 통해 우리 엘드림가족들도 영적으로 도전을 받을 뿐더러, 올랜도 지역에 찬양하길 원하는 모든 이들에게 하늘의 문이 열리는 시간이 되리라는 것을요. 12월 16일 토요일 6PM. 장소는 지금 예배 드리는 예배당. 엘드림의 첫번째 Worship Night의 주제는, “Your Kingdom Come”입니다. 마태복음 6:10에서 “주의 나라가 임하옵시며”라는 말씀에 근거해서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에 이미 예수님을 통해 임하셨으니, 그 나라의 다스림을 위해 우리가 마땅히 드려야 할 경배와 찬양, 거룩의 고백을 올려드리기를 소원하는 마음으로 준비하게 됩니다. 우리 모두 한 마음으로 기대하고 기도하며 주님의 나라, 그 다스림을 선포 하며 찬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라나타!
찬양팀은 이미 지난 토요일부터 연습과 기도가 시작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엘드림 성도님들도 다음과 같이 함께 기도로 동역하며 마음으로 모아주세요.
1. 매주 토요일과 주일, 이틀간 찬양팀 연습이 있습니다. 분주한 일상가운데 얼마 남지 않은 기간 연습하는 동안, 성령님의 감동으로 예전에는 경험하지 못했던 은혜에 감격 하고 거룩한 찬양의 옷을 입는 찬양팀 한 분 한 분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 찬양하기를 원하는 지인들이 있다면, 우리교회를 다니지 않더라도 초대하셔서 함께 주님의 이름을 높여드리는 시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세요. 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기를 간절히 구하고 바라는 모든 분들이 나이, 인종, 문화, 언어를 뛰어넘어서 함께 찬양할 수 있게 미리 초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우리 주변에 아직도 교회를 다니지 않거나, 다니다가 실망한 분들도 초대해 주세요. 이분들이 불편했던 교회의 문턱을 넘어 예배의 자리에 들어올 수 있도록 브릿지가 되어 주시면, 그 다음의 길은 좋으신 우리 주님께서 열어가실 것입니다.
찬양받기에 합당하신 우리 주 하나님. 가장 높은 곳에서 가장 낮은 곳으로 오셔서 우리에게 생명을 주신 성탄의 주인공 예수님의 이름을 높여드릴 생각에 가슴이 뜁니다. 이 곳 올랜도에서 성령의 불씨를 지피게 하시고 찬양의 문을 열어가시는 주님. 다음세대를 거룩하게 구별하여 예배의 자리로 이끄시는 우리 주님. 주님의 은혜에 눈물이 납니다. 우리 함께 일어나 예배합시다. 다시한번, 마라나타!
2023년 11월26일 엘드림교회 백성지 목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