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드림 가족들의 기도와 후원으로 지난 4/22(화)부터 5/2(금)까지 10박 11일간, 인도 뭄바이 선교를 잘 다녀왔습니다. 작년 8월경에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마라나타 비전교회를 섬기시는 강대이 담임목사님과 줌 미팅을 하면서, 교회의 세대통합예배에 대해서 논의를 하다가, 특별한 선교를 진행하고 계신다는 말씀을 듣고 목사님과 함께하는 선교팀에 조인하게 되었습니다.
이후로 몇달간 정기적인 줌미팅을 통해 기도와 준비훈련을 가진 후 마라나타교회 성도님 6명과 함께 인도 동부지역에서 Center Church를 섬기는 Rathod 현지목사님과 함께 지역 목장들을 방문하면서, VIP를 초대해 복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하루에 3-4개의 마을을 돌면서 준비된 선교지 목장에 모여 함께 찬양하고 예배하며 자연스럽게 복음 전하는 일을 하였습니다. 그 자리에서 예수님을 영접한 이들에게는 세례를 주고, 참석한 모든 이들을 축복하며 기도하고 감사의 헌금의 시간을 가진 후, 장차 목자로 섬길 사람을 세우는 과정을 나누었습니다. 한 군데 마을에서 만남을 가지는데 2-3시간이 걸리니, 아침 9시 30분에 시작해서 거의 저녁 8-9시에 마무리되는 일정을 보내면서 준비된 영혼들을 넘치도록 만나서 복음을 전하고 예수님의 이름 으로 기도하며 눈물을 흘리게 되었지요. 15군데의 Village를 방문하여 300여명의 Seeker들을 (VIP:믿지 않는 이들) 만나 250여명이 세례를 받았고, 5명의 청년들이 차세대리더로 헌신하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특별히 치유의 하나님께서 많은 병든 자들의 몸에 회복의 은혜를 부어 주셨고, 영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던 이들을 자유케 하시는 은혜를 더하여 주셨습니다.
우상이 가득한 땅에서 여러 신들을 섬기며 사는 그들의 삶 속에 파고들어 황폐하게 하는 악한 영들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쫓아내는 일을 하고, 어린이들과 청소년, 장년과 노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어려움에 놓인 이들을 위해 기도하며 그 자리에서 문제가 해결되는 기적들을 눈앞에서 목도하면서 우리가 믿는 하나님의 크심과 그 힘의 능력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선교지이기에 누릴 수 있는 영적인 특권이지요. 한번은 오래전부터 교회였던 장소에서 예배를 드리는데 기도가 시작된 지 얼마되지 않아20대 젊은 여인이 선교팀 앞에서 쓰러졌습니다. 온 몸을 떨고 있는 자매를 위해 모두가 간절히 기도하였지요. 우리 엘드림 성도님들이 사도행전 강해설교 시간에 자주 들어오셨던 것처럼 “오직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데, 처음에는 크게 저항하며 싫어하다가 계속되는 기도로 자연스럽게 자매 스스로 예수님의 이름을 부르기 시작하면서 불편해 하던 몸과 얼굴에 평안을 얻게 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어느 유튜브 채널에서나 봤음직한 낯선 장면이지요?^^ 오지의 선교사나 특별한 은사를 가진 분들이 드물게 사역하는 현장이라 생각하시나요? 아닙니다. 저와 함께하신 분들은 평신도 성도님들이셨고 하나님의 감동에 순종해서 선교지를 방문한 아주 평범한 분들이셨습니다. 저 또한 지극히 작고 평범한 목회자이구요. 그러나 크고 좋으신 하나님께서 마지막 때를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믿는 자들의 능력을 보여주시고 그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장을 열어주신 것입니다. 사도들의 이야기는 2000여년전 초대 교회에서 일어났던 것으로 끝난 것이 아닙니다. 주님은 주님께서 다시오시는 그날까지 우리가 하나님의 꿈, 엘:드림을 온전히 이루어가길 원하십니다. 선교는 과거완료형이 아니라 현재진행형입니다. 주님께서 우리에게 명령하신 분명한 사명을 엘드림이 이어갈 때, 하나님의 뜻을 이뤄드리는 교회가 될 것입니다. 저는 오늘도 우리 엘드림 가족들과 함께 선교지를 방문하는 그 날을 꿈 꿉니다! 곧 이루어지겠지요?^^ 우리 모두 부르신 사명을 다해 살아내어서 하늘과 땅의 모든 복을 누리는 엘드리머가 됩시다. 할렐루야.
너희는 먼저 하나님의 나라와 하나님의 의를 구하여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여 주실 것이다. [마태복음 6:33] But seek first his kingdom and his righteousness, and all these things will be given to you as well. [Matthew 6;33]
2025년 5월 4일 인도 아우랑가바드에서 백성지 목사